네이버페이(쇼핑) 친구에게(나에게) 선물하기 및 수동구매확정 방법
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네이버페이(쇼핑) 친구에게(나에게) 선물하기 및 수동구매확정 방법

네이버페이(쇼핑) 친구에게(나에게) 선물하기 및 수동구매확정 방법 어떻게 하는지 간단하게 과정 한번 살펴볼까 합니다.

 

 

▶ 선물하기로 결제시 이득이 있나요?

추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▶ 본인이 본인한테 선물해도 되나요?

원래는 안되야 하는게 맞지만 현재는 되고 있습니다.

 

 

이 내용은 본인의 결제과정을 이용하여 직접 작성한 글입니다.

 

네이버페이(쇼핑) 친구에게(나에게) 선물하기 및 수동구매확정 방법


저는 몇가지 쇼핑몰에서만 집중적으로 물건을 구매하고 있습니다. 지마켓(옥션),티몬,위메프,쿠팡 등에서 물건이 저렴하게 나올때 구매를 하며 계산상 이득을 볼 수 있다고 확신할때는 다른 쇼핑몰에서도 구매를 진행하곤 합니다.

국내에서 네이버라는 브랜드는 그 네이밍이 대단하며 출시초기만 해도 검색엔진으로 시작했지만 현재는 각종 정보를 알려주는 포털사이트의 측면이 더 강하게 되어 있습니다. 그러한 의미에서 네이버페이를 이용한 쇼핑역시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이며 나온지 1년도 채 지나지 않은 네이버 멤버십으로 더 높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어 저 역시 1년짜리 멤버십에 가입해놓은 상태입니다.

 

 

친구에게 선물하기로 결제를 하면 보너스 포인트가?


네이버페이를 통한 결제는 구매확정시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해준다는 메리트가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며 그 포인트는 타 쇼핑몰에 비해 높은 수준입니다. 게다가 일부 상품은 '친구에게 선물하기로 결제'를 하게 되면 1%의 추가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데 모든 상품이 해당되는 것은 아니지만 금액이 높다면 1% 역시 클 수밖에 없습니다. 예를들면 100만원의 1%만 해도 1만원의 포인트가 추가로 생기는 셈인데 이러면 당연히 해야 되지 않을까요?


제가 구매하려는 제품인데 친구에게 선물하기로 결제시 155원의 포인트를 추가로 준다고 적혀 있습니다. 구매하기가 아닌 선물하기를 누른 후 결제를 진행합니다. 그리고 친구에게 선물하기를 누릅니다.


카카오톡 친구를 선택하면 되는데 본인의 이름을 적어준 뒤 선물하기를 누릅니다.


하단에 보이는 선물결제하기를 누르고 결제과정에 맞춰 결제를 진행합니다. 잘 보시면 선물하기 추가적립이라 하여 620원 추가 적립이 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.


선물받는 사람을 다시 선택하라는데 뭔가 과정이 잘못된거 같지만 다시 선택해줍니다.


카카오톡에 선물을 받았다는 메세지가 나오고 선물함가기를 누른 뒤 배송지를 입력합니다.


배송정보를 입력해주면 작업이 종료됩니다. 이후 선물받은 사람이 상품을 받고 구매확정을 누르면 포인트가 선물을 해 준 사람에게 들어오게 됩니다.

 

네이버 고객센터

네이버 고객센터를 통해 각 서비스 도움말을 확인해보세요.

m.help.naver.com

 

문제는 구매확정에 걸리는 시간이 오래될 경우 포인트가 들어오지 않는다는건데요 최대 28일까지 필요하다고 하니 빠른 구매확정을 원할 경우 고객센터의 톡톡으로 문의하여 수동구매확정을 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네이버페이(쇼핑) 친구에게(나에게) 선물하기 및 수동구매확정 방법 어떻게 하는지 간단하게 과정 한번 살펴보았습니다. 어렵지는 않지만 과정이 약간 복잡할 수 있습니다.